| 제목 : 오늘 화살촉오징어 출항합니다 내리면문다는 ㄷㄷ | ||
| 등록일 : 2026-06-06 | ||
|
반갑습니다 마도로스로 선장
설선장입니다 요즘 화살촉오징어가 썩어넘친다는 소문이 나서 먼바다 날씨가 조금아쉬워 내만 화살촉 낚시를 하러 가보려합니다 내만에서도 즐겨보실 분들 예약 주세요 ^^ 시간은 옿후 6시 집결 6시 30분 출항 입항은 현장서 오전 3시 철수입니다 ! 마도로스호 선박소개 *** 거제 마도로스호 예약 안내 *** 마도로스호 오시는길 : 경남 거제시 사등면 덕호리 55-12 주차장: 거제시 사등면 덕호리 81-4 |
||